MY MENU

한일관계사학회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 STEP 01

    회원가입안내

  • STEP 02

    회원약관동의

  • STEP 03

    회원정보입력

  • STEP 04

    회원가입완료

제목

[한일관계사학회 공지] 학회지 발송 방식 변경과 관련 공지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0.09.04
첨부파일0
조회수
507
내용

안녕하세요

존경하는 한일관계사학회 여러 선생님들께 인사드립니다.

정보이사 한성민입니다.

 

선생님들 모두 개강으로 매우 바쁘지요개강 초의 정신없음은 아무리 시간이 가도 적응이 되지 않는 것 같습니다.

개강으로 바쁘실 것을 뻔히 알면서도 다시 한번 학회지의 종이책자 발송 중지와 관련하여 마지막 공지를 드립니다.

 

여러 차례 메일로 알려드린 바와 같이, 저희 한일관계사학회에서도 학회지인 <<한일관계사연구>>를 임원회의를 통해 일괄적으로 종이책자로 발송하던 기존의 방식을 변경하여홈페이지에 PDF 파일을 탑재하는 것을 기본으로 하고희망자에 한해 종이책자로 발송할 것을 결정했습니다.

 

이 결정사항은 <<한일관계사연구>> 69집의 발송부터 적용되며, 69집은 9월 2째주 이후 발송됩니다. 이에 그동간 종이책자 발송을 희망하시는 선생님들의 신청을 받았습니다지난번 안내 메일 이후 현재까지 종이책자 발송을 희망한다고 연락주신 회원은 아래와 같이 9월 3일 현재 개인회원 15기관회원 1곳의 총 16곳입니다.

의견을 주셨는데누락된 분이 계시다면죄송하지만 다시 한번 연락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한일관계사연구???? 종이책 발송 희망자(2020. 9. 3. 현재)

 

1. 개인회원

김경남(경북대), 김경록(군사편찬위), 김보한(단국대), 김진수(육군군사연구소), 박경수(강릉원주대), 방기철(선문대), 손승철(강원대), 이기용(선문대), 이태훈(규슈산업대), 이훈(한림대), 정재정(서울시립대), 한문종(전북대), 한성욱(민족문화유산연구원), 한성주(강원대), 황용섭(강원대)

 

2. 기관회원

을유문화사

그리고 마지막으로 여러 선생님들께 공지합니다.

 

학회지의 종이 책자 발송을 희망하시는 선생님들 및 회원들께서는 반드시 2020년 9월 6일까지 정보이사(한성민 : revero@dongguk.edu, 또는 rerevero@naver.com)으로 의견을 주시기 바랍니다.

 

9월 6일까지 의사를 밝혀주신 선생님들 및 회원분들께만 종이 책자로 학회지가 발송됨을 알려드립니다물론논문을 게재하신 분들께는 학회지의 PDF 발송과 상관없이 별쇄본은 종이책자로 발송됩니다.

 

여러 선생님들의 건승을 기원합니다.

 

한일관계사학회 정보이사 한성민 드림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